UPDATED. 2024-04-25 23:17 (목)
[포토 포커스] 씨스타 걸스데이 소녀시대, 걸그룹 섹시코드 '우리가 NO.1'
상태바
[포토 포커스] 씨스타 걸스데이 소녀시대, 걸그룹 섹시코드 '우리가 NO.1'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07.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상민 기자] 올 여름 걸그룹들이 몰려온다.

씨스타부터 AOA, 걸스데이, 그리고 소녀시대와 에이핑크까지 대세 걸그룹이 연이어 컴백하며 올 여름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그녀들의 화려한 컴백 쇼케이스를 한데 엮어 감상해 보자.

▲ 에이핑크

여름하면 씨스타

여름 시즌송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씨스타다.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 그리고 화끈한 안무로 중무장한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가 지난 6월 22일 새 미니앨범 '셰이크 잇 (Shake it)' 발매 쇼케이스를 열며 걸그룹 대전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타이틀곡 '셰이크 잇(Shake It)'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 보라
▲ 효린(오른쪽)
▲ 소유
▲ 다솜

우리도 이젠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

'반짝반짝', '기대해', '여자 대통령', '썸씽', '달링' 등 연달아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 대열에 합류한 데뷔 5년 차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지난 7월 6일 1년만에 정규 2집 '러브(LOVE)'로 컴백을 알렸다.

 
 
 

정규 2집 '러브(LOVE)'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링마벨'을 선보이며 걸스데이 특유의 섹시하면서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 유라
▲ 소진
▲ 민아
▲ 혜리

국민 걸그룹의 귀환 소녀시대

1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가 지난 7월 7일 컴백 기념 'PARTY@반얀트리' 쇼케이스를 열었다.

뮤직비디오는 야외 수영장에서 팬들과 함께해 시원한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소녀시대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선행 싱글 타이틀곡 '파티(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R&B곡 '체크(Check)'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의 소녀시대를 볼 수 있었다.

 
 
▲ 서현
▲ 효연
▲ 수영
▲ 유리
▲ 티파니
▲ 써니
▲ 태연

씨스타, 걸스데이, 소녀시대...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청순하면서 섹시한 그녀들의 무대를 보고 들으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