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8 11:41 (일)
CJ뮤지컬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
상태바
CJ뮤지컬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4.20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밥' '보니앤클라이드'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기부캠페인

[스포츠Q 용원중기자] CJ E&M 공연사업부문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굿컬처 by CJ 뮤지컬’ 연중 캠페인을 실시, 문화를 통한 문화나눔 실천에 앞장선다.

'굿컬처 by CJ 뮤지컬'은 공연도 즐기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는 기부 문화를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캠페인은 4월부터 1년 동안 CJ 뮤지컬 콘텐츠인 '비밥' '보니앤클라이드' '브로드웨이 42번가' '킹키부츠'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첫 주자로 국내 최초의 4D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이 나선다.

 ▲ 네이버 해피빈 '굿컬처 by CJ 뮤지컬'[사진=CJ E&M]

음식을 소재로 한 특성을 살려 '비밥' 콩경매 이벤트에서 모인 콩경매 기금은 전액 어린이 영양급식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더불어 해피빈 콩 경매에 참여한 기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비밥' 티켓을 증정해 기부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기부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사회 봉사단체를 대상으로 공연에 초대하는 등 문화 소외계층에 대한 공연 관람을 적극로 지원할 계획이다.

‘굿컬처 by CJ 뮤지컬’은 그 동안 공연계에서 진행됐던 객석 나눔에서 한 단계 진화한 기부형태로 온라인을 기반으로 공연이 주체가 된 새로운 기부문화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을 통한 기부는 보다 쉽고 간편해 더 많은 이들이 문화를 통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