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랩 시리즈 사니, 초콜릿도 함께 오네
상태바
랩 시리즈 사니, 초콜릿도 함께 오네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2.0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오는 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 BB 선물 세트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BB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PA+++'와 여행용 키트 2종와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됐으며 5만000원이다.

 

 

 

풋풋한 20대를 위한 선물 세트는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있어 막힌 모공을 딥 클렌징하고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고른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폼 클렌저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와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PA+++', 여행용 키트 3종, 랩 시리즈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8만8000원대 세트다.

성숙한 30대를 위한 선물 세트는 보습은 물론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워터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 여행용 키트 3종, 랩 시리즈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이 한 세트로 20대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성됐다.

랩 시리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뉴욕 감성을 대변하는 패션·뷰티계 대표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의 목걸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스킨케어 제품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선물 받는 분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그루밍 어드바이저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