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승환 '화양연화'로 활동재개 '음원-뮤비' 공개
상태바
이승환 '화양연화'로 활동재개 '음원-뮤비' 공개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가수 이승환이 활동을 재개했다.

드림팩토리는 30일 "이승환이 정규 11집 '폴 투플라이'(fall to fly-前) 앨범 후속곡 '화양연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오 공개된 '화양연화'는 정규 11집 수록곡으로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 만큼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노래 제목인 '화양연화'는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이라는 뜻이다. '꽃''세 가지 소원' 등을 통해 오랫동안 이승환과 호흡을 맞춰온 이규호가 작사 작곡했다.

▲ 이승환 [사진=드림팩토리]

드림팩토리 괸계자는 "'화양연화'는 오늘도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뜨거운 가슴으로 꿈을 안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응원가이자 찬가"라며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과거의 추억 속 어느 시점이 아닌, 바로 지금 당신의 모습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이 같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표현했다. 나이 지긋한 멤버들로 구성된 시니어 밴드가 온 힘을 다해 악기를 연습하고, 작은 클럽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을 통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노래의 주제를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정한비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한편 이승환이 4년 만에 발표한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는 정교한 사운드와 모던록에서 일렉트로닉까지 다양성을 갖춘 앨범이다.

이승환은 5월 말부터 대전, 전주, 대구 등에서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11집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