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대한축구협회, 공식 매거진 '온사이드' 내달 1일 창간
상태바
대한축구협회, 공식 매거진 '온사이드' 내달 1일 창간
  • 강두원 기자
  • 승인 2014.04.3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강두원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매거진인 ‘온사이드(ONSIDE)'를 다음달 1일 창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창간호인 5월호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과 브라질월드컵을 준비하는 홍명보 남자국가대표팀 감독, 차범금 전 국가대표팀 감독의 독점 인터뷰가 실려 있다.

‘온사이드’라는 매거진의 명칭은 오프사이드의 반대말로 반칙이 적용되지 않는 바른 위치라는 의미로 대한축구협회와 한국축구도 반칙 없이 바른 위치에서 바른 마음가짐으로 활약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매거진인 '온사이드(ONSIDE)'를 다음달 1일 창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창간호의 생생한 인터뷰 현장과 경기 분석, 연령과 포지션에 따른 지도 방법을 전달하는 마스터 클래스 과정 등은 5월 2일부터 서비스되는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살펴 볼 수 있다.

디지털 매거진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된다.

협회는 독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더 나은 매거진을 제작하겠다는 방침이며 온사이드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응모는 이메일(sun@kfa.or.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응모자들에게 축구공과 축구화, 응원유니폼, 카페베네 음료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kdw0926@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