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4 (화)
이종석 '닥터 이방인' 포스터 공개…천재 의사 변신
상태바
이종석 '닥터 이방인' 포스터 공개…천재 의사 변신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 출연하는 이종석의 스페셜 단독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오전 ‘닥터 이방인’ 제작사는 방송 하루를 앞두고 극중 천재 의사 박훈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종석의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국내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 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서 경쟁을 펼친다.

▲ '닥터 이방인' 포스터 [사진=아우라미디어]

공개된 포스터 속 이종석은 고독하면서도 비장미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어둠 속에서 수술복 차림으로 앉아있는 이종석은 중요한 수술을 앞두고 있는 의사 같은 모습이다. "죽어도… 너는 살린다"는 문구와 수술모자를 손에 꽉 쥐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을 통해 박훈의 사랑 이야기는 물론, 이종석의 연기 변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측은 “'닥터 이방인'은 남한과 북한 어디서나 이방인이 되어야 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면서 단 하나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남자의 폭풍 같은 질주를 그린 작품이다. 이를 완벽하게 보여줄 이종석과 ‘닥터 이방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