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우리동네 월드컵팀'?...이영표 윤두준 등 '예체능' 축구팀 공개
상태바
'우리동네 월드컵팀'?...이영표 윤두준 등 '예체능' 축구팀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5.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예체능' 축구팀 10인의 프로필컷이 전격 공개됐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의 '예체능' 축구팀 10인의 프로필 컷이 공개돼 네티즌의 관심을 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축구팀은 푸른 잔디의 축구장을 배경으로 '레알 마드리드' 뺨치는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전 국가대표 선수 이영표는 팔짱을 끼고 먼 곳을 응시한 채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강호동은 축구공을 든 채 장난기 가득한 악동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정형돈은 날카로운 레이저 눈빛으로 웃음을 안겨주며, 아이돌스타 윤두준과 이기광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상남자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 이정과 서지석, 구자명과 이규혁, 조우종 역시 뜨거운 눈빛과 열정 충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체능' 축구팀 10인이 축구를 통해 만들어 갈 기적이 어떻게 그려질 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월드 클래스' 이영표부터 '60초 사나이' 이규혁까지 다양한 수준의 축구 마니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의외의 인물들이 보석 같은 예능감 뿐만 아니라 놀라운 축구실력을 선보이는 등 예측불허의 연속이었다. 앞으로 함께 성장해갈 '우리동네' 축구팀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예체능' 축구팀은 이영표의 모교인 축구명문 안양공고 학생들과 첫 평가전을 박진감 넘치게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