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오윤아 보정 필요 없는 '명품몸매' 과시
상태바
오윤아 보정 필요 없는 '명품몸매' 과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여배우 오윤아가 섹시미를 과시했다.

오윤아는 5일 크리에이티브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최근 진행한 럭셔리 스포티즘을 콘셉트로한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재킷에 레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그는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복근을 공개하는 등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우월한 몸매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 오윤아 [사진=더 셀러브리티]

특히 오윤아는 '품절녀'이자 한 아들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끈한 각선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하의 시스루 의상, 가죽 소재 등 다소 난해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입증했다.

▲ 오윤아 [사진=더 셀러브리티]

한편 오윤아는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강단 있는 여형사 김사경으로 출연한다. 서판석(차승원)의 전처인 김사경은 서울 강남경찰서 형사과 실종팀장으로 배치받으며 형사과 강력2팀장인 서판석과 재회하게 된다.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수사물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강력반 팀장의 성장 드라마다. 신입 형사들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갖춰 강남서 여경들에게 '힐링의 P4'로 불리지만 선배 형사들에게는 스트레스와 분노를 유발한다. 이들이 과연 꿋꿋하게 수사관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긴장감 넘치게 이야기를 담아가면서 미숙한 사랑, 끈끈한 우정을 곁들일 예정으로 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