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방탄소년단, 6일 신곡 '하루만' 무료 선공개
상태바
방탄소년단, 6일 신곡 '하루만' 무료 선공개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음악으로 평가 받겠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을 무료로 선공개했다.

오는 12일 발매될 방탄소단년단의 새 미니 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에 수록된 ‘하루만’은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음반 발매 전에 수록곡을 무료로 선공개하는 건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사진이나 글을 통해 앨범에 대해 설명하는 것도 좋지만, 가수는 음악으로 얘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늘 공개한 ‘하루만’이 방탄소년단의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을 거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하루만’은 방탄소년단의 랩 몬스터, 슈가, 제이홉과 프로듀서 피독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단 하루만이라도 좋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닐고 싶다는 10대 소년의 풋풋한 마음을 표현했다. 6일 00시부터 밤 12시까지 24시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홈페이지(bts.ibighit.com)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된 미니앨범 ‘Skool Luv Affai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10대의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상남자(Boy In Luv)’다.

▲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