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09:43 (화)
어버이날 특별한 선물 '동안피부'
상태바
어버이날 특별한 선물 '동안피부'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0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피부 나이'를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안티에이징 제품은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을 개선시켜 보다 젊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부모님께 당당한 자신감과 젊음의 에너지를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피부 나이가 달라지는 터닝포인트,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인 배우 김성령 [사진=트리아]

더 늦어지기 전에, 부모님의 피부 나이를 되돌려줄 스마트한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이 있다. 올 1월에 출시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개발된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이다. 눈가 주름, 거칠어진 피부 결 등 피부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피부 진피 속에서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생성이 촉진돼 주름이 완화되고 거친 피부 결이 매끄러워지는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들이 개선된다.

또 피부 톤도 전반적으로 화사해져 보다 젊고 생기 있는 동안피부로 되돌아 갈 수 있다. 특히 전문 클리닉 방문 없이 하루 몇 분,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발탁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 피부 균형을 맞춰 윤기를 얻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푸석해지고 건조해진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윤기를 더해줄 한방 부스팅 세럼 '설화수 윤조에센스' 역시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면 좋을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이다. 특히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처음 출시 뒤 무려 17년간 꾸준히 사랑 받으며 효능과 효과를 이미 대중에게 입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설화수 전체 제품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매장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자음단은 옥죽, 작약, 백황, 연자육, 지황 등 5가지 귀한 원료로 이루어져 있으며 영양, 탄력, 투명도, 생기, 자생력까지 5가지 기능으로 피부 속 부족한 기운을 채워,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촉촉한 윤기를 구현해준다.

◆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동안라인,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

어머님의 느슨해진 얼굴 라인을 탄력적인 V라인으로 가꿔줄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도 어버이날 선물로 좋다. 특히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동결 건조된 콜라겐 복합체와 해양 심층수가 이중 구조로 되어 있으며 사용 직전에 원터치로 콜라겐 복합체와 해양 심층수를 섞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이고,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스킨 다음 에센스 단계에서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피부 속을 꼼꼼히 채워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