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가족을 지켜라' 재희, 정혜인의 진짜 목적 알고 "내가 리얼 마케팅이야?"
상태바
'가족을 지켜라' 재희, 정혜인의 진짜 목적 알고 "내가 리얼 마케팅이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12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정혜인이 강별을 괴롭히며 곤경에 빠트리자 정혜인과 재희와의 갈등도 최고조로 치달았다.

12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홍영희 극본, 전성홍 연출)에서는 정우진(재희 분)이 자신과 정혜인 사이에서 엄한 이해수(강별 분)를 괴롭히는 고예원(정혜인 분)에게 화가 나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가족을 지켜라'  [사진 = KBS '가족을 지켜라' 방송화면 캡처]

정혜인은 자신의 뜻대로 재희가 결혼해주지 않자 자신의 부하직원인 강별을 괴롭히기 시작했고, 이에 화가 난 재희는 정혜인을 찾아가 “왜 이렇게 사람을 실망시키냐. 우리 문제에 강별을 엮지 말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정혜인은 적반하장으로 재희에게 화를 냈고, 이에 재희는 “네 계획에 차질이 생기니까 그런 거 아니냐”며 자신과 결혼하려는 정혜인의 진짜 목적을 알고 있었음을 밝혔다.

이어 재희는 “원수식품 딸이 정략 결혼을 물리치고 첫사랑과 결혼하는 스토리, 그게 너의 계획이지 않았냐”고 말하며 “내가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리얼 마케팅이야?”라며 크게 화를 낸 채 정혜인의 사무실에서 박차고 나왔다.

사무실에서 나온 재희는 강별과 함께한 추억들을 회상하며 강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느꼈다.

KBS1TV 저녁일일극 '가족을 지켜라'는 다양한 가족의 삶을 통해 부모와 자식으로서 과연 책임과 도리를 다하고 있는지 조명하는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8시 25분 방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