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정기고 음원발매 임박 '파격' 티저영상 공개
상태바
정기고 음원발매 임박 '파격' 티저영상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9일 공개될 예정인 정기고의 신곡 '너를 원해'의 랩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의 '너를 원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실력파 레퍼 빈지노가 특유의 센스있는 가사와 그루브함이 넘쳐나는 플로우를 선보이고 있다.

▲ 정기고 '너를 원해' 티저 영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빈지노의 수려한 래핑이 정기고의 유니크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전체 곡 분위기에 방점을 찍어 줬다"며 "이번 '너를 원해' 작업을 통해 빈지노는 한국 힙합씬 최정상의 래퍼임을 다시 한 번 주지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너를 원해'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공간 속 댄서의 움직임으로 공간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원테이크(ONE TAKE)' 기법을 활용해 탁월한 영상미를 담아냈다.

제작사 측은 정기고의 음악과 빈지노의 랩 그리고 댄서들의 춤의 절묘한 결합을 통해 대중과 마니아층에 어필하는 스타일리쉬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정기고는 9일 정오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너를 원해'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뮤직뱅크 5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올 상반기 '대세'로 자리매김한 가수다. 정기고는 지난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쳐링으로 데뷔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