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멀티줌Q] '인 더 하이츠' 샤이니 키, '각양각색 우스나비'
상태바
[멀티줌Q] '인 더 하이츠' 샤이니 키, '각양각색 우스나비'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08.1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상민 기자]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에서 우스나비 역을 맡은 샤이니 키가 19일 서울 남산창작센터에서 열린 연습실 공개 행사에서 열연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키가 아닌 뮤지컬 배우 키(김기범)를 만나보자.

▲ '복권 당첨됐어!'

샤이니 키는 워싱턴 하이츠에서 누군가가 9만6000달러 복권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상금의 주인공이 자신이 된다면 이루고 싶은 꿈을 노래하는 '#7. 96,000'에 맞춰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를 펼쳤다. 

 
 
 
 
 
 

뮤지컬에서는 생소한 랩, 힙합, 스트릿댄스 등이 인상적인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맨해튼 북서부의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 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이 서로 인연을 맺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그 린 작품이다.

제62회 토니 어워즈에서 1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며 최우수 작품상, 작곡 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제 51회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등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처음 공연되며 우스나비 역에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키, 베니 역에 서경수, 인피니트 성규, 엑소 첸이, 바네사 역에 오소연, 제이민이 , 니나 역에 김보경, f(x) 루나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트홀에서 공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