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0:37 (토)
파격 노출 '레이양', '오나귀' 깜짝 출연했던 주방보조 누구?(화보)
상태바
파격 노출 '레이양', '오나귀' 깜짝 출연했던 주방보조 누구?(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미녀 트레이너' 레이양이 패션 화보를 통해 섹시하고 탄탄한 등 근육을 과시했다.

21일, 토비스미디어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양서윤, 연출 유제원)'에서 섹시한 몸매를 소유한 주방 보조로 깜짝 출연하며 남자 주방장들의 마음을 홀리게 한 레이양의 화보를 공개했다. 

▲ 레이양 [사진 = 슈어(SURE) 제공]

패션매거진 '슈어(SURE)' 9월호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 속 레이양은 웨이트 트레이닝과 요가로 다져진 비현실적 S라인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하며 명품 등 근육이 훤히 노출되는 파격적인 바디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으로 마치 여전사 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 레이양은 치명적인 고혹미가 돋보이는 '머슬 미녀'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양은 슈어 촬영 내내 특유의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프로패셔널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깜짝 출연한 '레이양' [사진 =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4회 화면 캡처]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4회에 깜짝 등장한 레이양은 박보영의 빈자리를 채워줄 주방 보조 면접을 보기 위해 레스토랑을 찾았다. 빼어난 몸매로 주방 보조 면접에서 바로 통과되며 주방에 투입됐지만, 끊이지 않는 실수와 요리사로서 기본이 되지 않은 자질 때문에 셰프 역을 맡은 조정석에게 짤리며 레스토랑에서 나오게 된다.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했다. 또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