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선미, 티저 사진 깜짝 공개…"오싹한데 섹시하네?"
상태바
선미, 티저 사진 깜짝 공개…"오싹한데 섹시하네?"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0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가수 선미가 묘한 섹시미가 강조된 새 앨범의 티저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오는 17일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선미는 6일 오후 11시부터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트위터 전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선미가 직접 진행한 것이다. 이날 선미는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벤트 말미에 “저를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새 앨범의 콘셉트가 드러나는 티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티저 사진을 공개한 가수 선미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은 창틀에 앉아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과 보름달 아래 지붕에 앉아있는 사진 두 장이다.

선미는 화이트 페더 의상에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입술, 전매특허인 각선미를 드러내며 우아한 섹시미을 뽐냈다. 또한 몽환적인 사진 톤과 선미의 묘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어딘가 오싹하고 섬뜩한 느낌을 준다.

지난해 ‘24시간이 모자라’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으로 솔로가수로 데뷔해 뚜렷한 색깔이 드러나는 섹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선미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풋풋한 섹시함에 이어 우아한 하이엔드 섹시미로 돌아올 선미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솔로 여가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선미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들고 컴백할지 주목된다. 선미의 티저컷은 공식 트위터(@sunmi_official)와 홈페이지(sunmi.jype.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 티저 사진을 공개한 가수 선미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