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god 콘서트 티저 공개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
상태바
god 콘서트 티저 공개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1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팬들 곁에 돌아온 그룹 지오디(god)의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지오디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7월 12~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지오디의 '지오디 15주년 기념 재회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 [사진=싸이더스HQ]

공개된 영상에서는 과거 팬지오디가(지오디 팬클럽 명칭) 잠실경기장을 하늘색 풍선으로 가득히 물들였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 '우리가 함께 해 온 시간, 우리를 변함없이 기다려준 시간, 우리가 앞으로 함께 할 시간... 그리고,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지오디 다섯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문구로 이들을 그리워하던 대중에게 아날로그 감성과 옛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공연은 지오디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9년 만에 완전체로 열리는 콘서트로 7월 발매되는 지오디의 신곡뿐만 아니라 기억과 추억, 역사를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는 히트곡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지오디의 활동 복귀에 팬들은 물론, 아이돌그룹 엠블랙의 미르, 2AM의 조권, 2PM의 택연 등 스타들도 '지오디 앓이'에 동참했으며 지난 8일 정오 발표된 새 싱글 '미운오리새끼'는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 섭렵, 포털사이트와 SNS에서 음원 호평이 이어지며 '지오디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오디의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예매는 16일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에서 동시 오픈 될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