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휘성, 유라-캡 연인 호흡 맞춘 '나잇앤데이' 뮤비 공개
상태바
휘성, 유라-캡 연인 호흡 맞춘 '나잇앤데이' 뮤비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가수 휘성이 신곡 ‘나잇 앤 데이(Night And D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휘성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베스트 맨’에 수록된 음원과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잇 앤 데이’ 뮤직비디오는 떠나는 연인을 잡을 용기가 없어 이별해야만 했던 남자가 과거로 돌아가 연인을 다시 붙잡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걸스데이의 유라와 틴탑의 캡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인 호흡을 맞췄다.

▲ '나잇앤데이' 뮤직비디오 속 유라와 캡

‘나잇 앤 데이’는 작곡가 김도훈과 이상호가 공동으로 작곡하고 휘성이 작사를 맡았으며 몇 개월에 걸쳐 작업한 곡이다. ‘나잇 앤 데이’는 일렉기타가 강조된 록 사운드에 흑인 소울풍의 보컬이 가미된 트렌디한 알앤비 곡이다. 그동안 이별에 대한 노래를 주로 불렀던 휘성은 ‘나잇 앤 데이’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을 항상 곁에서 지키며 사랑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다.

이번 휘성의 미니앨범에는 ‘나잇 앤 데이’를 포함해 '베스트 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휘성은 오는 14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