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박규리, 카라 새 멤버 영입에 "하고픈 말 너무 많지만…"
상태바
박규리, 카라 새 멤버 영입에 "하고픈 말 너무 많지만…"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1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카라가 새 멤버 영입 계획을 밝히며 팀 재정비에 나선 가운데 리더 박규리가 이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박규리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카밀리아(카라의 팬클럽 애칭)들은 늘 상처받게 되네요. 죄송합니다. 하고 싶은, 풀어주고 싶은, 위로해주고 싶은 얘기들이 너무 많은데 글로 풀어놓기에는 쉽지 않네요. 그 의미가 왜곡돼서 그게 또 상처가 되고 내 사람들을 힘들게 할 것 같아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늘 말을 쉽게 꺼낼 수 없었던 입장이었지만 연예인을 다 떠나서 카라를 아껴준 여러분에게 상처가 된 것들은 다 미안해요. 카라의 명맥이니 자신감 부족이니 등 마음 아픈 얘기가 많지만 생각과 다르다는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라며 새 멤버 영입과 관련해 팬들에게 미안한 심경을 전했다.

▲ 박규리 [사진=박규리 트위터]

앞서 이날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당사와 카라의 멤버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장시간 논의한 결과 '새로운 멤버 영입'이라는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에 이들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카라의 새 멤버들을 선발할 계획이다. DSP미디어의 연습생 7명이 참여하며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5인조 걸그룹 카라는 올해 초 멤버 니콜과 강지영이 차례로 팀을 떠나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조가 됐다. 3인 체제의 카라는 오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을 열고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