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충무로의 기대주 천우희, 청순함부터 도발적 매력까지(화보)
상태바
충무로의 기대주 천우희, 청순함부터 도발적 매력까지(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배우 천우희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의 2015 FW 광고가 공개됐다.

로라 메르시에 뮤즈 천우희는 충무로의 기대주에 걸맞게 청순한 모습부터 바닥에 누워 도발적인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 배우 천우희와 로라 메르시에 FW 멀티 컬러밤 광고 [사진=로라 메르시에 제공]

FW 트렌드 립 메이크업을 보여준 이번 광고에서 천우희는 립 컬러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깊은 음영감의 아이 메이크업을 기본으로 피치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코랄 핑크 입술로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 ‘멀티 컬러밤’을 통해 배우 천우희가 지닌 다양한 색을 보여준 것 같다”며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즐거운 모습으로, 매 컷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역시 천우희’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가슴을 울리는 연기로 호평 받은 천우희는 차기작 <해어화>를 맞아 촬영에 집중. <해어화>는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춤과 노래, 학식과 교양이 뛰어난 기생을 이르는 말이다. 조선시대 최고의 기생들의 얽히고 설킨 스토리가 담겨 있는 시대극으로 박흥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 배우 천우희와 로라 메르시에 FW 멀티 컬러밤 광고 [사진=로라 메르시에 제공]

공개 된 광고 속 천우희의 꽃잎 입술에 녹아든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멀티 컬러밤’으로 입술 본래의 색과 윤기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멀티 컬러밤은 8월 25일 온라인 몰 선출시를 시작으로 9월 1일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