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 비주얼, 여진구 여심 저격 심쿵 화보 공개!(화보)
상태바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 비주얼, 여진구 여심 저격 심쿵 화보 공개!(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제작진의 무사귀환 프로젝트 <서부전선>(감독: 천성일,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하리마오 픽쳐스)이 올 추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작품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충무로 기대주 여진구의 여심 저격 심쿵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어린 나이에도 여성 팬들에게 ‘여진구 오빠’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진구. 숲 속을 배경으로 무채색의 가을 의상을 입은 그의 진지하면서도 성숙한 눈빛에서 더 이상 소년이 아닌 남자로서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 영화 서부전선에 출연한 여진구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서부전선>은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영화이다.

정해진 장소, 정해진 시간까지 비밀문서를 전달해야 하는 남한군 쫄병 ‘남복(설경구)’과 우연히 비밀문서를 손에 쥐게 된 북한군 쫄병 ‘영광(여진구)’이 서부전선에서 맞닥뜨리게 되면서 각자 집으로 무사귀환 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 영화 서부전선에 출연한 여진구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올 추석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서부전선>은 오는 9월 개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