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여군' 신소율이 '미세스캅'에서 입는 옷은?
상태바
'여군' 신소율이 '미세스캅'에서 입는 옷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여군으로 변신한 배우 신소율이 드라마 ‘미세스캅’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3기’편에서 여군 특수부대인 독거미 부대에 도전한 신소율은 깅엄체크 모노톤 자켓을 이용해 자신만의 룩을 연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 신소율(좌), 고우리(우) [사진 = 'SBS 미세스캅' 방송 캡쳐(좌), 고우리 인스타그램(우)]

SBS 드라마 ‘미세스캅’에서 김희애의 동생으로 출연중인 신소율은 극중 언니(김희애)를 만나러 식당에 들르는 장면에서 체크 자켓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 장면에서 신소율은 프린트가 들어간 화이트컬러의 티셔츠와 연청 숏팬츠를 매치하고, 아우터로 깅엄 체크무늬가 들어간 자켓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 자켓은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얼마 전 자신의 SNS에 화이트컬러 시스루 원피스와 함께 착용한 인증샷을 올려 ‘같은 옷 다른 느낌’으로 화제된 바 있다.

신소율과 고우리가 착용한 이 자켓은 15만 원대의 모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예스비(ysb)의 제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깅엄체크가 더해져 여성미는 물론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까지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3기’편에 출연한 신소율은 훈련소로 가는 길 차안에서 소리를 지르고, 소지품 검사에서 가글과 데오드란트를 소지해 지적을 받으며 엉뚱한 반전매력을 보여줘 큰 화제가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