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8 01:02 (수)
장근석, 4년 만 국내 팬미팅 연다 '3000석 매진'
상태바
장근석, 4년 만 국내 팬미팅 연다 '3000석 매진'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배우 장근석이 팬들에게 뜨거운 프러포즈를 전한다.

장근석은 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장근석 프러포즈’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 ‘2010 장근석 아시아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에 이어 4년 만에 국내에서 이뤄지는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평소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해왔던 장근석이 야심 차게 준비한 시간으로 이미 3000석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유럽 팬들까지 집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K2TV 드라마 ‘예쁜 남자’를 비롯해 투어까지 종횡무진 활약해왔던 장근석은 토크와 공연을 결합한 뮤직 토크, 한중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질문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진솔한 대화 시간을 가지는 등 팬과 교감할 수 있는 각종 코너들을 마련했다.

▲ 4년 만에 국내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배우 장근석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제공]

장근석 측 관계자는 “오랜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으로 장근석 역시 기대감에 부풀어 만반의 준비에 여념이 없다.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는 마련된 시간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최근 일본 5개 도시에서 진행된 ‘직진 라이브 투어 in 제프(ZIKZIN LIVE TOUR in ZEPP)’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한류 스타로의 입지를 다졌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