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보코2' 우승자 이예준, 컬러프로젝트 첫 주자로 출격
상태바
'보코2' 우승자 이예준, 컬러프로젝트 첫 주자로 출격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0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출신 이예준이 ‘컬러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7일 이예준이 참여한 ‘컬러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 ‘COLOR vol.1 Red’의 음원이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컬러프로젝트’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첫 앨범 콘셉트는 사랑과 열정의 색깔인 ‘레드(Red)’다. 이예준이 보컬로 참여한 타이틀곡 ‘중얼거린다’는 웹툰 작가 홍승표(미티)가 작사를, 신예 작곡가 일리(illi)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최근 포맨의 신용재와 데뷔 싱글 ‘약속’을 발표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이예준은 감성적인 보컬과 폭풍처럼 몰아치는 고음을 통해 곡의 애절함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중얼거린다’ 외에도 각종 CF, 예능, 드라마에 단골로 삽입되며 사랑 받고 있는 명 연주곡 ‘B Rossette’의 다양한 버전이 수록됐다. 베이시스트 이태윤, 드러머 김선중, 기타리스트 김세황이 참여한 메탈 버전 ‘B Rossette Run’과 국내 최정상급 스트링세션 정덕근, 여수은, 황지욱, 이석중이 연주한 ‘B Rossette Origin’이 각각 수록돼 색다른 사운드를 선사한다.

한편 ‘컬러프로젝트’는 ‘COLOR vol.1 Red’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대중에게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다.

▲ 가수 이예준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