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인피니트, 신곡일부 미리공개 '컴백 임박'
상태바
인피니트, 신곡일부 미리공개 '컴백 임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인피니트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인피니트가 21일 발표를 앞둔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의 프리뷰의 영상을 홈페이지(www.ifnt7.com)을 통해 이날 자정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리뷰 영상에는 앨범 총 13곡의 신곡에 대한 짧은 길이의 미리 듣기 영상을 담았다. 특히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들어있다.

▲ 인피니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또 지난 14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모아온 리더 성규의 솔로 곡 'Light'와 우현의 솔로 자작곡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동우, 호야)의 신곡 'Alone'과 인피니트F(성열, 엘, 성종)의 신곡 '미치겠어'도 미리 듣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즌2의 새로운 시작에 걸 맞은 앨범이 될 것"이라며 "지난해 월드투어의 강행군 속에서도 멤버들이 욕심을 부려가며 녹음실에서 살았던 결과물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일인 21일에 맞춰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5000명의 팬이 참석하는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를 열고 10개월 만에 컴백 한다.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는 한국, 일본, 대만을 잇는 아시아 3개국 대규모 쇼케이스로 한국 쇼케이스에 앞서 19일에는 일본에서 20일에는 대만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