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안젤리나 졸리의 '말레피센트' 마녀 3종세트
상태바
안젤리나 졸리의 '말레피센트' 마녀 3종세트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5.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디즈니 역사상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SF 블록버스터 '말레피센트'가 안젤리나 졸리의 마녀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졸리는 명작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등장하는 숲의 수호자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마녀 말레피센트로 빙의했다. 기품있는 손짓으로 마법을 거는 매혹적인 모습과 ‘쉿’ 하는 포즈로 냉소를 짓는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면모를 확인시켜준다.

 

특히 갓 태어난 오로라 공주의 세례식에서 그 누구도 풀 수 없는 강력한 저주를 내리는 희대의 명장면 중 일부도 공개됐다. 여기서 말레피센트가 뿜어내는 녹색의 아우라는 범접하기 힘든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라인을 통해 미리 공개된 ‘마녀의 리액션’ 3종 스틸을 두고 “원작 캐릭터랑 정말 똑같다!”(tokki****), “스틸만 봐도 졸리 카리스마 압도적!”(sehy****), “악역도 잘 어울리는 졸리 누나 짱짱걸~~”(hoji****)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명작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속 말레피센트의 등장 장면에서 '말레피센트'에 재현된 해당 장면이 오버랩되는 컨셉트로 만들어져 원작과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새롭게 재해석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한다. 오는 29일 국내 개봉.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