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모차르트' 위풍당당 서울재즈페스티벌 나들이
상태바
'모차르트' 위풍당당 서울재즈페스티벌 나들이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5.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히트 뮤지컬 ‘모차르트!’(6월 14일~8월 3일·세종문화회관 대극장)가 17~18일 올림픽공원 내 88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4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재즈 페스티벌 내 뮤지컬 ‘모차르트!’ 부스를 설치하고, 공연 티켓과 OST앨범은 물론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에어 베개, 무릎담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17~18일 페이스북에 접속해 ‘모차르트!’의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 페이지에 ‘좋아요’를 남기면 에어 베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의 행복한 추억을 담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무료로 진행한다.

 

날짜별로 진행하는 메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욱 많은 경품을 '찜'할 수 있다. 17일에는 주 공연장인 메이 포레스트 곳곳에 숨겨진 모차르트를 찾으면 ‘모차르트!’의 공연 티켓과 OST 앨범 등을 받는 '모차르트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18일에는 주사위를 굴려서 무릎담요, ‘모차르트!’ 큐브 메모지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사위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사랑과 자유에 대한 갈망, 고뇌를 다룬 작품으로 2010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매진시키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2011년에 이어 올해 다시 무대에 오르는 ‘모차르트!’는 연출가 아드리안 오스몬드의 지휘 아래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 한층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모차르트 역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B석 5만원, C석 3만원.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