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2NE1, 필리핀 첫 단독 콘서트 성황리 개최
상태바
2NE1, 필리핀 첫 단독 콘서트 성황리 개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2NE1이 데뷔 5주년 기념일에 개최한 첫 필리핀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NE1의 데뷔 5주년인 17일 오후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는 2NE1의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을 보기 위해 모인 현지팬들로 가득 찼다.

콘서트 좌석을 가득 채운 현지 팬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한 2NE1은 정규 2집 ‘CRUSH’로 포문을 열고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2NE1은 ‘FIRE’ ‘박수쳐’ ‘PRETTY BOY’ 등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히트곡들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가도 ‘그리워해요’ ‘살아봤으면 해’ ‘COME BACK HOME’ 언플러그드 버전 등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CRUSH' 무대를 꾸미는 2NE1 [사진=YG엔터테인먼트]

필리핀 관객들은 ‘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 ‘스크림’ 등 이번 정규 2집에 수록된 신곡들과 ‘내가 제일 잘 나가’ ‘I DON’T CARE’ 등 기존 히트곡 등 총 18곡의 무대를 모두 한국어 가사로 따라 불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필리핀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산다라는 현지에서 발표했던 ‘IN OR OUT’을 다 같이 부르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했다.

팬들과 함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시간을 보내는 2NE1 [사진=YG엔터테인먼트]

2NE1 멤버들은 팬들과 함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시간도 보냈다. 팬들이 준 케이크를 무대 위에 올려 데뷔 5주년의 기쁨을 멤버들은 물론, 관객들과 함께 나눴다. 2NE1은 서로의 얼굴에 케이크를 묻히는 등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데뷔 5주년 기념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2NE1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산다라는 콘서트가 끝난 후 타갈로그어로 자신의 SNS에 “지금 정말 최고로 행복해요! 블랙잭!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2NE1은 오는 2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