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상상 이상의 즐거움, 몰디브 '럭스 리조트'
상태바
상상 이상의 즐거움, 몰디브 '럭스 리조트'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 눈이 멀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 럭셔리한 리조트, 미각을 자극하는 요리들, 다양한 해양스포츠. 그러나 몰디브를 찾는 관광객들은 의외로 많이 남는 시간 때문에 지루해하는 경향이 있다. ‘몰디브 럭스 리조트’는 연인, 가족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카페럭스 CAFÉ LUX’

럭스 리조트에 있는 카페 럭스는 커피향에 취할 수 있는 장소다. 평소 생활의 패턴을 되살릴 수 있도록 카페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카페 라운지에서 편리하게 체크인 수속을 할 수 있다.

‘폰 홈 PHONE HOME’

리조트를 탐험하다 보면 빈티지 전화박스를 발견할 수 있다. 누구든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럭스 미 LUX ME’

삶을 건강하게 하는 전문요가와 필라테스, 명상 수업 등 당신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용할수 있다.

‘스크린 온 더 비치 SCREEN ON THE BEACH’

인도양의 밤 해변에서 즐기는 야외 영화 상영에는 팝콘과 아이스크림과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인도양의 시원한 바람과 무수한 밤 하늘의 별들과 함께 보는 영화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메시지 인 어 보틀 MESSAGE IN A BOTTLE’

누군가를 기억하며 병 속에 편지를 담아 바다에 던지면 우연하게도 그 편지가 전달되는 영화 속의 한 장면을 기억하는가. 럭스 리조트를 탐험하다보면 병속에 담긴 보물을 발견하게 된다. 당신은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 '럭스 리조트' [사진=로프탑코리아]

‘시크릿 바 Secret bar’

사막을 헤메다 만나게 되는 오아시스의 콘셉트다. ‘럭스 몰디브’의 오아시스는 숨겨진 바에 있다. 야자수 속에 놓여있는 대형 옷장을 열면 다양한 음료와 얼음박스가 놓여있다. 갈증을 해소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일랜드 키친 ISLAND KITCHEN’

인도양의 신비로운 음식을 만나는 것은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음식을 만들고 싶다면 언제든지 참여도 가능하다.

‘마마 아로마 Mamma Aroma’

열대의 오일과 향수가 베어든 싱그러운 바다의 소금과 스크럽 알갱이들은 당신의 머리결과 몸을 천연보습으로 가꾸어 줄 것이다.

‘사운드 오브 뮤직 Sound of Music’

다양한 음악의 콜렉션은 기획에서부터 실행의 단계까지 많은 사항을 고려했다. 식사나 휴식을 즐길 때 고객들의 민감한 청취를 만족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스태어리, 스태어리 나잇 Starry, Starry Night’

망원경을 통해 인도양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관찰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아이들은 리조트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어린이를 위한 테니스 교실과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가 있다.

▲ '럭스 리조트' [사진=로프탑코리아]

* 가는 방법: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정도 남아리아툴쪽으로 이동한다. 비치파빌리온 36채, 선셋주니어스윗 12채, 워터빌라 46채, 패밀리워터빌라 3채, 프레스티지워터빌라, 비치풀빌라 12채, 비치빌라 45채 등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13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돼있다.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30분 동안 커플마사지가 제공되며 오는 10월31일까지 워터빌라 & 비치풀빌라 & 프레스티지 워터빌라 카테고리 투숙 시 식사 업그레이드가 된다.

조식 예약시 석식 포함, 석식 예약시 전식 제공, 전식 예약시 올인크루시브 제공. 허니문 특전으로는 티셔츠, 과일 접시, 로맨틱 디너 1회, 와인, 허니문 케익, Strlight 크루즈 1회, 침대 꽃장식, 칵테일 클래스, 로맨틱 배쓰 1회가 제공되며 6박 이상 투숙 시 45분 커플 마사지 서비스가 1회 추가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