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정준영, '시에로 코스메틱' 사인회 통해 팬들과 소통 "만나게 돼 영광"
상태바
정준영, '시에로 코스메틱' 사인회 통해 팬들과 소통 "만나게 돼 영광"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유러피안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의 남성 라인 모델 정준영이 사인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했다.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고객 감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진 정준영은 평소 SNS를 통해서도 시에로 맨 씨씨크림 매니아임을 인증한 바 있다. 정준영은 자신의 SNS에 “무결점 피부를 위해 남자분들도 씨씨크림을 꼼꼼히 챙겨바를 것”을 강조하며 간단한 뷰티팁을 공개했다. 또 정준영은 “시에로 코스메틱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라는 감사의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 ‘시에로 코스메틱’의 남성 라인 모델 정준영이 고객 감사 사인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 = '시에로 코스메틱' 제공]

사인회를 주최한 시에로 코스메틱 본사 관계자는 “시에로 코스메틱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정준영씨와 시에로 코스메틱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작게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패션 시에로의 모던하고 컨템포리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을 세련된 색조제품과 스킨케어 라인에 고스란히 녹여 낸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난 5월 온라인몰 런칭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스킨케어 제품 강화와 함께 바디 제품까지 라인을 확장하여 정통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정준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에로 코스메틱’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sierocosmetic.com)을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관악점, 일산점, 창원점, 대구 상인점, 대구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AK플라자 원주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더욱 다양한 백화점 입점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