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디머스' 한양대 스포츠산업학과, 고교생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디머스' 한양대 스포츠산업학과, 고교생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5.09.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4일 한양대 올림픽체육관, "스포츠산업 가치 공유 의도"

[스포츠Q 민기홍 기자]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가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는 다음달 4일 오전 9시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 302호에서 설명회를 열고 스포츠산업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과 및 스포츠디머스 프로그램을 설명한다고 25일 밝혔다.

‘디머스(DeMerS)’란 디자인(Design),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세일즈(Sales)의 합성어다. 소비자가 열광하는 디자인, 구체적인 상품화 계획, 스토리를 얹어 판매하는 영업력이 스포츠산업의 명운을 쥐고 있다는 의미로 교육부 스포츠 융·복합 사업 분야로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가 다음달 4일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스포츠Q DB]

스포츠산업학과 최준서 학과장은 “스포츠산업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에게 타 대학과 차별화되는 스포츠디머스 프로그램, 교과과정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며 “국내 스포츠산업의 현실과 비전에 관한 특강, 토론을 통해 자녀들의 진로 선택에 관심을 갖고 계실 학부모들과도 미래 성장 동력인 스포츠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2220-2710-1618 #심쿵#토닥#미리#OT’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bgf 리테일, 고양 다이노스, 서울 이랜드 FC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대 스포츠디머스 사업단(02-2220-2708)으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는 스포츠디머스, 스포츠경영, 스포츠문화를 주제로 한 스포츠산업학과 전임교수들의 발표, 스포츠산업 일선에서 활약 중인 한양대 스포츠산업학과 졸업생들의 패널 토크, 입학처 관계자와 함께하는 입시 관련 궁금증 해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