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톱스타 500여명 참여,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상태바
톱스타 500여명 참여,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국내 최초로 스타들의 초상권을 사용해 스마트폰 케이스를 '맞춤제작 한정판매'하는 서비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가 출시됐다.

26일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정식으로 초상권과 저작권을 계약한 스타들(연기자, 가수, 방송인, 스포츠선수 등)의 소속사 로고와 결제 후 한정판 번호를 부여받아 개발한 편집 도구를 이용해 팬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해 전 세계로 배송 받는 제품이다.

▲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

특히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의 서비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모든 제품을 한정판 번호 수량만 판매 한다는 사실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 서비스 오픈과 함께 하는 대표적인 스타들은 이병헌, 미스에이, 비스트, 한효주, 2PM, 카라, 주원, 에이핑크, BAP, 박신혜, 엠블렉, 티아라, 제국의아이들, 강지환, 포미닛, 2AM, 고준희, 휘성, 이상윤, 시크릿, 비투비, 한지민, 유키스, 박보영, 포맨, 소희, 갓세븐, 이시영, 엄태웅, 손담비, 차태현, 한가인, 이정진, 에프터스쿨, 지나, 뉴이스트, 레인보우, 임창정, 다비치, 손호준, 지나, 이현우, 선미, 배수빈, 나인뮤지스, 서강준, 에일리, 허각, 심은경, 씨클라운, 진세연, 하하, 민효린, 빅스타, 베스티, 탑독, 앤씨아, 스피드, 쥬얼리, MIB, 가희, 대국남아, 브레이브걸스, 노라조, 박세영, 두산베어스, 넥센히어로즈, NC다이노스 등으로 500여 명에 달한다.

▲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

한편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limitededitionkorea.com으로 확인할 수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