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바둑 소재 영화 '스톤' 황금바둑알 이벤트
상태바
바둑 소재 영화 '스톤' 황금바둑알 이벤트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5.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바둑을 소재로 한 영화 '스톤'이 황금 바둑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톤과 함께하는 인생의 터닝포인트 시사회' 참석 관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후 미션을 수행하는 이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히 스페셜 패키지 중 황금티켓을 획득한 참가자에게 순금 두 돈의 황금바둑알을 선물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국내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신혜경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Rewrite Your Life' 일러스트가 그려진 메모패드다. 산뜻한 에메랄드색과 바둑판 패턴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메모패드는 선택 앞에서 두려워하지 말고 욕심과 부담을 ‘내려 놓으라’고 위로하는 영화의 메시지를 담아 ‘인생이라는 바둑판에서 매일을 새롭게 즐기자’라는 뜻을 전한다. 이와 함께 그 안에 숨겨진 황금티켓은 관객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톤'은 프로 바둑기사의 꿈을 접고 내기 바둑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천재 아마추어 바둑기사 민수(조동인)가 우연한 기회에 조직 보스 남해(김뢰하)의 바둑 선생이 되면서 경험하는 우정과 위험한 선택을 그렸다. 주연배우 조동인의 아버지인 조세래 감독의 유작이기도 하다. 6월 12일 개봉.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