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22:04 (금)
효린 버전 'Let It Go' 드디어 나온다…10일 정식 발매
상태바
효린 버전 'Let It Go' 드디어 나온다…10일 정식 발매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 열풍에 씨스타 효린이 가세한다.

10일 효린이 부른 한국어 버전 ‘Let It GO’의 음원이 발매된다. 이 곡은 ‘겨울왕국’ 엔딩 크레딧에 사용되며 주목받았고, 그동안 팬들의 음원 요청이 쇄도해왔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것은 ‘뮬란’의 OST ‘Reflection’을 부른 박정현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다. 이에 효린은 인터뷰를 통해 “평소 좋아했던 디즈니 작품의 대한민국 대표로 엔딩 크레딧 송에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 효린이 부른 ‘Let It Go’ 디지털 싱글 커버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778만 관객을 돌파한(10일 기준) ‘겨울왕국’ OST는 피지컬 CD 앨범과 디지털 음원이 각각 한터 앨범 차트와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효린이 부른 ‘Let It Go’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겨울 왕국’ 더빙 버전에서 들을 수 있었던 노래들을 모두 수록한 ‘겨울왕국 - 한국어 특별반(Korea Special Edition)’도 곧 발매된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린이 ‘겨울왕국’ OST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