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하지원, '라이더 룩' 선보이며 부산 입성! 레드카펫과는 다른 느낌!
상태바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하지원, '라이더 룩' 선보이며 부산 입성! 레드카펫과는 다른 느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부산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하지원 시크한 라이더 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일 하지원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차 KTX 부산역에 모습을 나타냈다.

사진 속 하지원은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착용하며 모노톤의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빅 프레임의 선글라스, 앵클 부츠 그리고 빅 토트백으로 마무리 한 ‘라이더 룩’ 은 그녀 특유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에 충분했다.

▲ 배우 하지원이 부산역에 도착할 때와 사뭇 다른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 [사진= 디마코 자넬라토 제공(좌), 부산= 스포츠Q 최대성 기자(우)]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한 하지원은 가슴까지 깊게 파인 블랙 롱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이라인으로 깊게 파인 섹시한 블랙 드레스는 글래머러스한 하지원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소매부분의 화려한 비즈장식과 어울리는 이어링으로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세련되게 연출하며 레드카펫의 여신으로 떠올랐다.

한편, 배우 하지원이 참석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10일간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