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황신혜 "'렛미인' 새 남자 만나는 그 이상의 설렘"
상태바
황신혜 "'렛미인' 새 남자 만나는 그 이상의 설렘"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글 김나라기자·사진 최대성기자] 배우 황신혜가 진행을 맡은 ‘렛미인’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했다.

배우 황신혜는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렛미인’의 녹화는 새로운 남자를 만나러 가는 것, 그 이상의 설렘과 흥분이 있다”라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2011년 시즌1 이후 계속해서 MC를 맡은 황신혜는 “처음 ‘렛미인’에 합류했을 당시 두려움 반, 신선함 반을 느꼈다. 사실 시즌4까지 이어질 줄 몰랐는데 그만큼 책임감이 크다”라며 “성형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넘어, 지금까지 제작돼 뿌듯하고 기쁘다. 이런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 황신혜

이어 "장수 비결은 많은 시청자분들이 출연자의 성형을 통한 외모 변신 뿐 아니라 그 과정에서 내적 감동을 느껴서인 것 같다"며 "나 역시 출연자가 어떻게 변해있을지 매 회 기대가 된다“고 털어놨다.

연출을 맡은 박현우 PD는 "황신혜 선배를 섭외하기 위해 처음 찾아 갔을 때, 우려와는 달리 기획안을 접하고 정말 흔쾌히 츨연에 응해줬다"라며 “황신혜 선배는 얼굴도 예쁜데 솔직한 매력까지 갖춰 더 매력적이다. 정말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출연자가가 있으면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고 황신혜를 MC로 발탁한 이유를 꼽았다.

▲ 박현우 감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의 인생을 바꿔주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은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4까지 제작돼 2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총 15회 분량으로 황신혜와 함께 가수 레이디제인, 엠블랙의 미르, 배우 홍지민 등이 함께 출연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