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디데이' 정소민, 흙먼지 뒤집어 쓴 '정똘미'는 어디로? 청순함에 더해진 매혹적 분위기 (화보)
상태바
'디데이' 정소민, 흙먼지 뒤집어 쓴 '정똘미'는 어디로? 청순함에 더해진 매혹적 분위기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디데이'에 출연 중인 배우 정소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되었다.

JTBC 재난 메디컬 드라마 ‘디데이’에서 정형외과 3년차 레지던트 ‘정똘미’역으로 열연 중인 정소민은 드라마 특성 상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보다는 흙먼지를, 화려한 의상보다는 단벌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공개된 화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정소민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정소민은 최근 진행된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10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청순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정소민은 화이트 원피스부터 강한 블루컬러의 의상은 물론, 의상에 따라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과감한 핫 핑크 립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 정소민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특히 기존 그녀가 가지고 있는 청순한 매력은 물론 도발적인 모습까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소민이 출연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는 절망적인 재난 상황에서 생명과 신념을 위해 활약하는 DMAT(재난의료구조단)와 구조대의 이야기로 인간애, 생명의 소중함을 다룬다. 김영광, 하석진, 윤주희 등이 출연한다. 금, 토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