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아이유, 과거 스캔들에 대한 반응은? "모두 내 잘못" 단호함 보여
상태바
아이유, 과거 스캔들에 대한 반응은? "모두 내 잘못" 단호함 보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탄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원 깡패' 아이유와 '장기하와 얼굴들' 장기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아이유의 발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7월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에 출연했던 아이유는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당시 화제였던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스캔들에 대해서도 입을 열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 SBS '화신'에 출연한 아이유 [사진=SBS '화신' 방송화면 캡처]

이날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SNS에 올라온 은혁과 찍은 사진으로 인해 붉어졌던 스캔들에 대해 "뭘 답하면 되냐"고 물으며 입을 열었다. 아이유는 "'내가 왜 그랬을까'였다"며 "사진을 올린건 실수가 맞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아이유는 이어 "누굴 탓할 것도 없이 내가 그렇게 한 것"이라며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다. 아이유는 스캔들 상대였던 은혁과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아이유는 지난 2008년 미니 앨범 'Lost and Found'로 데뷔 한 이후 '좋은날', '너랑나', '분홍신'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민 여동생' 대열에 합류했다. 아이유는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