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7:22 (수)
홍진HJC, 봅슬레이국가대표팀 헬맷 개발 등 공식 후원
상태바
홍진HJC, 봅슬레이국가대표팀 헬맷 개발 등 공식 후원
  • 정성규 기자
  • 승인 2015.10.08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정성규 기자] (주)홍진HJC가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홍진HJC는 7일 경기도 용인시 홍진HJC R&D센터에서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봅슬레이국가대표팀 헬멧과 대표팀 수송차량 구매를 위한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의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홍진HJC 홍완기 회장, 최광문 상무이사, 동광은 과장이 자리했고 연맹 측에서는 성연택 사무국장과 이용 감독, 김정수 코치, 김식 트레이너, 국가대표 원윤종, 서영우, 김동현, 장기건, 석영진 등이 참석했다.

2013년부터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의 헬멧 협찬사로 인연을 이어온 홍진HJC는 올해부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까지 공식 후원사로서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게 된다.

▲ 홍진HJC 홍완기 회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부터)과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성연택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일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제공]

봅슬레이대표팀 이용 감독은 “홍진HJC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진HJC는 “봅슬레이국가대표팀의 헬멧 개발을 위해 연맹, 대표팀과 상호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며 “국제대회를 통한 헬멧 브랜드 홍보 및 대표팀 차량 지원, 공식 후원사 명칭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