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플라이투더스카이 7년만 '음방' 1위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
상태바
플라이투더스카이 7년만 '음방' 1위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0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에 올랐다. 이에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브라이언, 환희)는 지난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대세돌' 인피니트와 국민 여동생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5년 만에 9집 앨범으로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1위는 지난 2007년 정규 7집 수록곡 'My Angel' 이후 7년 만이다.

▲ 플라이투더스카이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들은 지난 1일 자신들의 공식 팬 카페 'From FTTS'를 통해 공중파 1위 후 인증사진과 함께 그들이 방송에서 미처 다하지 못한 1위 소감을 직접 음성메시지로 남겼다.

환희는 메시지에서 "정말 믿기지 않는 이 순간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우선 플라이투더스카이를 있게 해주신 이수만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식구들께 감사드리며, 1위를 할지 몰라서 소감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브라이언과 저희 둘이 다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긴 계기가 된 거 같다"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환희는 "우리 팬들 다시 모여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된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나타냈다.

브라이언도 "생각도 못 한 1위 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팬 분들 너무 감사 드립니다. 가족분들과 소속사 식구분들 너무 감사 드립니다. 역시나 우리 팬들은 우리 곁에서 떠나지 않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6월 6일부터~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컴백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