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디올의 남자' 박해진 中 남성지 표지 장식
상태바
'디올의 남자' 박해진 中 남성지 표지 장식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6.0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배우 박해진이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크리스챤 디올의 남자가 됐다.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2일 “박해진은 디올 옴므의 홍보모델로서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중국판 6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고 밝히며 “이번 일정은 크리스 반 아쉐 디올 옴므 디자이너의 열렬한 구애로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박해진은 ‘디올쇼’에 메인 VIP로 자리한 것은 물론, 공식 인터뷰까지 소화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해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남다른 애티튜드와 젠틀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배우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모델로서의 가능성까지 증명해 눈길을 끈다.

▲ 박해진 [사진=디올 옴므]

그는 9등신의 남다른 비율, 여심을 사로잡는 복합적인 페이스로 디올 뿐 아니라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박해진은 30년 전통의 중국 최고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아즈센’의 첫 공식 모델로, 포르테 커피 전속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한편 박해진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하버드의대 부교수 출신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30대 중반의 명우 대학병원 흉부외과 신임 과장 한재준으로 열연 중이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 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과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