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처음이라서' 카메오 출연한 정경호-윤현민, 박소담 얼굴 보고 '설레발'..민호에게 "너 좋아해!"
상태바
'처음이라서' 카메오 출연한 정경호-윤현민, 박소담 얼굴 보고 '설레발'..민호에게 "너 좋아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1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처음이라서' 카메오 출연한 정경호와 윤현민이 설레발을 선보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On Style '처음이라서'에 경찰관으로 카메오 출연한 정경호와 윤현민은 한송이(박소담 분)를 위해 경찰서로 달려 온 윤태오(민호 분)을 보고 "걔가 너 좋아한다"고 말해 윤태오를 혼란스럽게 했다.

▲ On Style '처음이라서' [사진= On Style '처음이라서' 방송화면 캡처]

민호는 "진짜요?"라고 물었고 정경호와 윤현민은 "걔가 네 문자 보고 얼굴 빨갛게 됐다"고 말하며 자신들의 말이 맞다고 어필했다. 정경호와 윤현민은 "그렇게 티를 내는데 어떻게 모를 수 있냐"고 말해 민호에게 확신을 심어줬다.

두 사람의 말을 계속 의심하던 민호는 집을 와 자신이 보낸 문자를 보며 "어디가 설렜지?"라며 "여자들은 알다가도 모른다"고 말하며 좋아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이라서'는 처음이라 서툴지만, 가슴 설레는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과 고민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청춘 공감형 로맨스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