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54 (수)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풍부한 감정연기 속 사랑스러운 '민하리' 공개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풍부한 감정연기 속 사랑스러운 '민하리' 공개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1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가 귀여운 표정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듯 보이지만 남모르는 아픔을 간직한 하리 역을 맡은 고준희는 한층 더 풍부해진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그 매력을 더하고 있다.

15일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부드러운 컬러의 숏커트 헤어와 밝은 레드 계열의 립컬러로 사랑스러운 하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애교와 장난기를 담아 활짝미소를 짓기도하고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하며 하리를 표현했다.

▲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민하리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캡처]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고준희를 비롯 황점음 박서준의 삼각 로맨스가 절정을 이루며 앞으로 이 세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드라마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MBC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