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25 (목)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만든 6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 탄생!
상태바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만든 6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 탄생!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2.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 남서부에서 재배한 최고급 베티버와 이탈리안 베르가못의 환상적인 조합

[스포츠Q 이희승 기자] 이태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여섯 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를 12 일 출시한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에센제 컬렉션’의 여섯 번째 프리미엄 향수다. 

 

 

그 중 에센제 컬렉션은 대표적인 시그니처 향료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아이티언 베티버' 또한 캐리비안 해안에 위치한 아이티 남서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베티버 향료의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향수 보틀 역시 색다름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 정면에 시그니처 향을 컬러 띠로 표현한 제냐 맞춤 원단 라벨로 마감하듯 디자인해 고급감을 더했다"고 밝혔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이티언 베티버’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 랩 시리즈 매장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압구정 부티크,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 그랜드 하얏트 부티크,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