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빅스 레오, 뮤지컬 '풀하우스' 막공 전석 매진 기염
상태바
빅스 레오, 뮤지컬 '풀하우스' 막공 전석 매진 기염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6.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아이돌그룹 빅스의 레오가 뮤지컬 ‘풀하우스’ 막공(마지막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레오는 지난 4월 국내에 선보인 ‘풀하우스’에서 하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리는 청춘 스타로 아시아 영화계에서 주목받고 있지만 자신의 감정 표현이 서투른 한류스타 이영재 역을 맡아 작가 지망생 한지은 역할을 맡은 정은지, 곽선영, 정민주와 풋풋한 로맨스를 나눴다.

▲ 빅스의 레오가 '풀하우스'에서 호흡을 맞춘 정은지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젤리피쉬]

3일 마지막 공연에서 레오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적인 연기로 무대를 장악하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날 관객들은 레오의 물오른 연기에 공연이 끝나자 환호와 함께 기립박수를 보냈다.

‘풀하우스’에서 레오는 한지은을 향한 사랑을 매끄럽게 표현해 주인공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레오의 마지막 공연은 전석 매진을 이루며 일약 뮤지컬계의 샛별로 부상했다. 이날 500여 명의 팬들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공연장을 떠나지 않고 아쉬움을 함께 나눠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빅스는 오는 7월 19~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HEX SIGN)'을 개최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