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디머스란' 한양대 스포츠산업학과, 고교생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디머스란' 한양대 스포츠산업학과, 고교생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5.10.18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한양대 서울 캠퍼스, 학부모까지 150여명 참석

[스포츠Q 민기홍 기자]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가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는 17일 오후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진학에 관심을 갖고 있는 150여명의 고등학교 재학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디머스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부 스포츠 융·복합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디머스(DeMerS) 프로그램이란 디자인(Design),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세일즈(Sales)가 미래 스포츠산업의 운명을 쥐고 있다는 의미의 합성어다.

▲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가 17일 고교생, 학부모 150여명을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제공]

‘2220-2710-1618 #심쿵#토닥#미리#OT’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BGF 리테일, 고양 다이노스, 서울 이랜드 FC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전임교수 4명의 특강, 한양대 입학처 관계자들의 궁금증 해소 시간, 동문과 새내기들의 패널토크 등으로 구성됐다.

스포츠산업학과측은 “스포츠산업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에게 타 대학과 차별화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자녀들의 진로 선택에 관심을 갖고 계실 학부모들이 스포츠산업의 가치를 공유하시는데 보탬이 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