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12월 결혼' 박효주 남자친구는? "미국서 건너와 포항서 카페 운영, 나만 보면 웃어"
상태바
'12월 결혼' 박효주 남자친구는? "미국서 건너와 포항서 카페 운영, 나만 보면 웃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배우 박효주가 오는 12월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를 언급한 영상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35회에서는 ‘신스틸러 특집’으로 배우 박효주와 장소연, 하재숙, 이미도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드러냈다.

▲ 배우 박효주가 오는 12월 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한다 [사진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효주는 숨겨진 애교와 함께 특유의 여성미를 드러낸 가운데, 교제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박효주의 말에 따르면 교제중인 남자친구와 박효주는 장거리 연애를 했다. 남자친구가 원래 미국에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포항에서 커피숍을 운영하게 됐고, 박효주는 남자친구가 한국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깝다”고 느낀다고 밝혔다.

박효주의 남자친구는 구룡포에서 운영 중인 카페를 프랜차이즈화 시키려고 준비하고 있으며, 바리스타는 아니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 박효주는 “남자친구는 어떻게 웃기냐”는 MC들의 질문에 “남자친구는 저만 보면 웃던데”라고 대답하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늘(19일) 오전 박효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박효주가 오는 12월12일 기사와 방송을 통해 알려진 바 있는 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올린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