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상상고양이' 조혜정, "과거 대형 기획사 오디션 붙었던 여자. 가수될 뻔"
상태바
'상상고양이' 조혜정, "과거 대형 기획사 오디션 붙었던 여자. 가수될 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배우로서 활약중인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의 화려한 이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조혜정은 가족들 앞에서 "나 대형 기획사 오디션 붙었던 여자다. 춤으로 붙었다. 가수 될 뻔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조혜정은 가족들에게 드라마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사실을 전하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고, 가족들과 노래방으로 향해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펼쳤다. 조혜정의 할아버지는 "혜정이가 노래, 춤을 잘 하지 않냐? 어릴 때 어린이 합창단도 했다"며 그의 말을 뒷받침했다.

▲ '상상고양이'에 캐스팅된 조혜정이 과거 대형기획사 오디션 합격 사실을 밝혔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방송 캡처]

할아버지의 말을 증명하듯 조혜정은 걸스데이의 '한번만 안아줘'를 선곡해 아빠 조재현을 리드하는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조혜정의 할아버지는 "노래와 춤 모두 다 잘한다"며 손녀의 재롱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조혜정은 유승호 주연의 '상상고양이'에서 유승호의 상대역으로 출연해 그와 호흡을 맞추며, 현재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와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