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제시카, 실루엣 드러나는 랩드레스 선보여.. 넘치는 '여유'와 '시크함' (화보)
상태바
제시카, 실루엣 드러나는 랩드레스 선보여.. 넘치는 '여유'와 '시크함'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제시카가 뉴욕의 가을을 배경으로 시크한 뉴요커로 변신했다.

제시카는 지난 9월 디자이너 브랜드 'DVF(다이앤 본 퍼스텐버그)'와 'W KOREA(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가을이 막 시작된 패션의 중심 뉴욕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 제시카 [사진=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VF) 제공]

제시카는 이번 화보에서 한층 깊어진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화보 의상은 'DVF'를 대표하는 랩드레스와 맥시 드레스로 채워졌다. 제시카는 실루엣이 숨김없이 드러나는 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강렬한 패턴도 제시카의 흰 피부와 극강의 조화를 이뤘다.

이목구비를 강조한 메이크업과 여성미 넘치는 헤어스타일도 DVF의 의상들과 잘 맞아 떨어졌다. 화보 속 꾸미지 않은 자연스런 포즈와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화보 분위기를 채워갔다.

▲ 제시카 [사진=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VF) 제공]

제시카는 화보 뿐만 아니라 지난 뉴욕 패션위크 기간 중 열린 'DVF' 런웨이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독보적인 패션 감각과 유창한 영어, 국제적인 매너로 프론트 로에서도 단연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수 많은 글로벌 매체의 인터뷰와 포토콜 요청으로 식지 않은 인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

매력적인 제시카의 화보와 동영상은 ‘W Korea(더블유 코리아)’ 11월호와 DVF 공식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