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OST '너 뿐이야' 공개 후 반응?… "이제라도 알아줘 좋아"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OST '너 뿐이야' 공개 후 반응?… "이제라도 알아줘 좋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최시원이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연출 정대윤/ 극본 조성희) OST에 참여해 부른 솔로곡 ‘너뿐이야’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최시원의 솔로곡 ‘너뿐이야’는 혜진(황정음 분)을 향한 신혁(최시원 분)의 절절한 가슴앓이를 담아 장난기 많은 신혁의 진지하고도 진심어린 고백을 들을 수 있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지난 22일 방영된 10화에 김신혁의 테마곡으로 처음 삽입돼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 MBC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너 뿐이야' 음원 공개 이후 최시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녀는 예뻤다' 보고 왜 진작 연기 안 했냐는 반응들이 많더라"며 "'너 뿐이야'를 듣고 나서는 왜 진작 노래 안 했냐는 말이 나올 것 같습니다만?! 이제라도 다들 알아주어 좋아요. 다재다능"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분) 등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