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초근접 눈맞춤' 포착! 드디어 첫사랑 찾았나?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초근접 눈맞춤' 포착! 드디어 첫사랑 찾았나?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박서준의 애틋한 눈맞춤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22일, 횡단보도 앞에서 조우한 혜진(황정음 분)과 성준(박서준 분)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 [사진 =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제공]

공개된 스틸 속 혜진과 성준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북받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 성준은 혜진의 손목을 잡아 세운 뒤 혜진의 뺨을 두 손으로 감싼 채 눈을 맞추고 있는데 만감이 교차하는 애틋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그 이유에 궁금증을 높인다. 혜진 역시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로 미소를 지으며 성준을 응시하고 있어 미묘한 설렘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횡단보도는 어린 시절 혜진과 성준의 추억이 깃든 장소. 이에 횡단보도 앞 두 사람의 조우가 한층 의미 깊게 다가온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회 방송에서 성준이 하리(고준희 분)의 정체를 알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탄 상황이기에 혜진과 성준의 로맨스가 제자리를 찾게 될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측은 “빗속에서 이뤄졌던 짜릿한 ‘밀착 스킨십’에 이어 이번 횡단보도 ‘초근접 눈맞춤’ 장면 역시 시청자들의 뇌리에 콕 박힐 만큼 강렬한 장면으로 완성됐다”면서 “오는 11회는 그야말로 ‘격변의 회’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2일) 오후 10시 11회가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